[25번째 이야기] 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.. 날짜 : 2013.03.14 | 작성자 : 우주신

14 Mar

매니져와 스쿠버선생님과 영상당담형과 거리를지나다가

오래간만에 추억의 잉어를뽑는 사탕뽑기를했다

 

나:오랜만에 우리 저거해볼까요?????????

스쿠버선생님:조아요 한번해볼까요

사탕아줌마:어서와요어서와 이거한판에이천원이야~~어여와

나:이거어떻게해요??????????????????

사탕아줌마:원판돌리고 화살던져서 찍고 그숫자나오면 거기숫자에건거 가져가는거야

나:우와  이잉어도뽑혀요?????????

사탕아줌마:일단해봐..될꺼야

계속해봐도 나는 그작은 새사탕 권총사탕하나 나오질…안고……………….

막대사탕하나나오질않았다

나:와!!!!!!!!!!!!!!!!대박열받네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한판더

한판더

한판더

아줌마:이그~~~~~~~~~~~~~~~~~안된다니까 이거사탕줄테니깐이거라도들고가

사탕아저씨……….는뒤에서관심도없고 신문보고계심..속으론 웃고계시는듯싶었음

나:아줌마 저말바꿀께요  바꿔도되죠????????????????

아줌마:에이그….바꿔야그게되나……….바꾸면더안되 그냥해 되는사람을못봤어 바꿔서

나는 마지막말을 66일어번호에서52잉어로바꾸고 회심의 다트를던졌다

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52번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..잉어가나왔다

나와모든사람들이소리를지르며환호를지르고 아주머니하신말씀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아주머니:여…여…여보….이..잉..잉…어가 나와..왔…어요((뒤돌아보며)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어렵게 얻은사탕 화이트데이라서뿌려봅니다

 

 

오빠멋지냥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/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[25번째 이야기] 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.. (32 dots)

[24번째 이야기] 김현중씨 새해인사 영상 입니다.

[23번째 이야기] ………………… (21 dots)

[22번째 이야기] 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.. (98 dots)

[21번째 이야기] ……………….. (20 dots)

[20번째 이야기] ………….. (14 dots)

[19번째 이야기] …… (6 dots)

[18번째 이야기] ………… (12 dots)

[17번째 이야기] 놀럴일

[16번째 이야기] ……………. (16 dots)

[15번째 이야기] ………. (10 dots)

[14번째 이야기] ………….. (14 dots)

[13번째 이야기] ……………. (16 dots)

[12번째 이야기] 즐기세요!!!

[11번째 이야기] ……. (7 dots)

[10번째 이야기] ………………. (19 dots)

[9번째 이야기] …………………. (22 dots)

[8번째 이야기] ……………………. (25 dots)

[7번째 이야기] …………………. (22 dots)

[6번째 이야기] 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 (33 dots)

[5번째 이야기] 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.. (41 dots)

[4번째 이야기] …………………….. (26 dots)

[3번째 이야기] ………………… (21 dots)

[2번째 이야기] 어릴이대공흠 아트흘에오시는방법

[1번째 이야기] 김현중씨의 영상메시지 입니다.

